설문조사 (200 point 적립)
관심종목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2010’이 베일을 벗었다.
글쓴이 : 살랑살랑 날짜 : 09-12-17 08:04 조회 : 2330 추천 : 0
PC와 웹, 휴대폰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작업을 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2010’이 베일을 벗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차세대 사무용 소프트웨어 ‘오피스 2010’ 베타 버전을 오피스 2010 공식 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office2010)를 통해 16일 일반에 공개했다. 정식 버전은 내년 상반기 중 출시된다.

오피스 2010 베타 버전은 정보 근로자들의 업무 행태를 분석해 핵심 기능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문서 작성을 위해 시각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PC와 웹, 휴대폰을 통합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팀워크를 통해 진행되는 업무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효율적인 협업을 지원하는 기능도 강화됐다.

오피스 2010을 이용하면 PC와 웹, 휴대폰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작업을 할 수 있다. 오피스 2010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웹 오피스인 ‘오피스 웹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인터넷에서 오피스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파일을 열람, 편집, 저장할 수 있다. 특히 데스크톱 오피스에서 작성한 문서는 오피스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편집한 후 저장해도 원본의 포맷과 시각효과 등이 유지돼 데스크톱에서 최종 버전을 작성할 때 포맷을 맞춰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원문기사보기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