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0 point 적립)
관심종목은..?

 
   
애플이 윈도7 나오기를 학수고대한다
글쓴이 : 코코아 날짜 : 09-10-17 09:06 조회 : 2326 추천 : 0
애플이 윈도7 나오기를 학수고대한다?

 

얼핏 이해하기 힘들지만 애플은 지금 그렇다.
애플이 MS만큼 윈도7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전혀 터무니 없지도 않고 오히려 상당한 설득력까지 가진다. 

 

▲ 애플이 윈도 7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다? 전혀 터무니 없어보이지도 않는다. 사진은 애플의 i맥.
씨넷은 애플이 다음주 22일로 예정된 MS의 윈도7의 출시를 오히려 자사의 운용체계(OS) 확산의 계기로 삼으려는 이유를 크게 2가지로 분석,소개했다. 

 

애플의 스노레퍼드가 ▲윈도7으로 업그레이드하는데 따른 불편함이 없는데다 ▲아이라이프 제공에 따라 가격문제까지 해결했다고 보고 있기 때문이다.  

 

 윈도7은 MS에게는 '윈도비스타 실패'의 탈출구 역할을 하게 된다. 반면, 애플에게는 윈도 사용에 신물이 난 나머지 변화를 원하는 고객들을 돌봄으로써 반사 이익을 제공할 계기가 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애플의 브라이언 크롤 맥OS X 글로벌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사용자들은 정말로 윈도와 윈도가 가져다주는 고통에 신물을 내고 있어요. 윈도비스타,윈도XP 등의 OS에서도 마찬가지였죠”라고 말했다.

 

애플이 지난달 출시한 맥OS X ‘스노 레퍼드’가 뛰어난 OS라고 믿고 있는 반면, MS는 이 OS가 자사의 윈도7과 비교가 안된다고 믿고 있다.

 

반면 애플은 많은 유저들에게 그것은 점점 이슈가 되어가고 있다고 믿고 있다.

 

애플입장에서는 윈도7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서 겪을 엄청난 삭제 및 설치작업을 할 불편도 없는데다 무료로 아이라이프 스위트를 제공하는 점을 감안할 때 가격문제도 해결했다고 보고 있다.

기사전체보기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